제네시스 브랜드의 디자인 방향성인 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대담하게 표출하고 있는 ‘뉴욕 콘셉트’ (The New York Concept). 제네시스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럭셔리를 진화시킵니다.
제네시스 고유의 정제된 라인과 감각적인 볼륨은 역동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킵니다. 슬림한 헤드램프와 어우러진 전면의 대형 그릴에서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대담함이 느껴집니다. 범퍼 양 끝단의 에어 커튼은 측면부의 쇄기형 형상과 어울려 스포츠 세단만의 개성을 드러낼 뿐 아니라 고속 주행 시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 합니다.
긴 후드와 휠베이스는 성능에 어울리는 역동적인 운동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루프라인을 따라 매끈하게 떨어지는 실루엣 또한 럭셔리 스포츠 세단에서만 볼 수 있는 파워풀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 피터 슈라이어, 디자인 총괄 사장
루프로부터 C필러를 타고 매끈하게 흘러내리는 트렁크 라인은 스포티함을 더하고 전면부 헤드램프의 강렬함을 이어받은 테일 램프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합니다.
– 루크 동커볼케, 제네시스 브랜드 디자인 담당 전무
'뉴욕 콘셉트'는 내연기관과 전기모터를 동시에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2.0 T-GDi 엔진과 전기 모터, 그리고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화를 이루어 245ps의 마력과 36.0kgf.m의 강력한 토크를 구현하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볼록한 클러스터로부터 부드럽게 이어지는 컨트롤 유닛에는 기존 센터페시아의 컨트롤 기능 대부분이 포함되어 운전자에게 차량과 운행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직관적이고 편안하게 전달합니다.
실내 1열에서 2열까지 시원하게 이어지는 센터 콘솔에는 터치 기능과 필기 인식 기능이 탐재된 중앙 컨트롤 패널이 자리하고 있어 운전자 뿐 아니라 모든 탑승자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LUXURY EVOLVED GENESIS